HEXGEARS A/S 약관

Administrator 0 1,114 2017.11.09 16:49

HEXGEARS A/S 약관


HEXGEARS 전 제품의 무상보증 기간안에 정상적인 사용 중에 발생하는 기능적인 불량에 대하여, 무상A/S처리 되는 제품 보증을 의미합니다.

 

목적

본 서비스의 규정은 헥스기어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제품 사용 중의 문제로 인한 책임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품 수리·교환·환불에 대한 보상 기준은 당사 A/S 약관에 따라 아래와 같이 보증합니다.

A/S 약관 및 서비스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당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기준 주의 사항

보증기간 책정은 구매일을 기준으로 하여 구매 영수증 또는 구매 내역서를 반드시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구매일이 확인이 안될 경우 제품 생산일을 기준으로 서비스 기간이 책정됩니다.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헥스기어스는 귀하가 본 약관 내용에 동의하는 것을 조건으로 귀하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귀하가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경우 당사의

    행위 및 귀하의 서비스 사용행위에는 본 약관이 적용됩니다.

    2) 헥스기어스는 본 약관을 사전 동의가 없이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이 당사 사이트 내에 공지함으로써 안내하도록 합니다.

    약관은 공지와 동시에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무상서비스 기준 - 무상 A/S 1년

1) 제품 공급 후 보증기간내에 제품의 품질 불량 등으로 인한 문제 발생의 경우 A/S를 지원합니다.

2) 구입일로 부터 15일이내에 제품에 문제가 발생된 경우 "초기불량"으로 인정 되어 불량일 경우 새제품으로 교환되며, A/S 업무상 TEXT 후 출고될 경우 상품이 개봉될 수 있습니다.

3)​ 당사를 통한 국내 정식 A/S및 기타서비스는, 헥스기어스 코리아 정품 인증 스티커 부착되어 있는 제품에 한합니다

4)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구입영수증 또는 온라인 구매확인 내역표)에 의해서 한다. 단, 보증서가 없는 경우는 제품의 시리얼 번호를 기준으로보증기간이 산정 됩니다. (키보드 1년)

 ※ 임의로 제품을 분해 또는 개조시 전기 쇼크로 인한 피해를 입을 수 있으며, 무상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유상 서비스 기준

소비자의 과실 (임의분해, 취급부주의, 개조, 낙하등)이나 사고 (화재, 수해, 천재지변 등)으로 인한 경우.

무상 보증 기간이 경과한 경우

 

 

1) 사용자의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고장 또는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
2) 침수, 화재 및 천재지변 등에 의한 이상증상발생,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
3) 제품을 임의적인 분해, 파손 및 용도 변경(개조)을 한 경우.
4) 정상적인 환경에서 사용했다고 보기 어려울 정도로 심한 먼지와 이물질 등이 있을 경우.
5) 품질 보증기간이 종료 되었거나 확인이 불가한 경우



택배 비용

1) 제품 구매 후 15일 이내 : 왕복 택배 비용을 당사에서 전액 부담

2) 제품 구매 후 1년 이내 : 왕복 택배 비용을 고객님과 당사에서 50% : 50% 부담.

3) 제품 구매 후 1년 이상 :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 비용을 전액 부담.

 

환불에 관한 규정

    1) 구매자의 변심이나 잘못 구매하신 경우 당사에서는 환불에 관한 의무가 없으며,환불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2) 제품의 고장이 난 경우 제품보증기간 동안 무상 서비스로 진행되며 환불은 불가합니다.

    3) 제품 구매후 한달 이내에 동일 증상으로 3회 이상 교환을 받으신 경우 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이 가능합니다.

    4) 각 부품들과의 호환성 문제로 인한 경우 환불은 불가합니다.

    5) 제품을 임의적인 분해, 파손 및 용도 변경을 한 경우 제품보증기간에 관계없이 환불이 불가합니다.

    6) 제품 부속물(포장케이스/부속품/메뉴얼 등)이 구매 당시와 동일하게 있어야 합니다. 구성물이 분실 및 훼손시 환불이 불가합니다.

    7) 제품의 환불 및 반품에 대하여 당사는 관여할 수 없으며, 구매처에 문의 하여야 합니다.

 

 

 

고객지원 서비스 센터 : 070-5138-2395

 

고객지원 센터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새창로 181 선인상가 21동 3층 260호

 

업무시간 : 평일 오전 10:00 ~ 오후 5:00 (주말/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오전 12:00~ 오후 1:00